체이널리시스와의 협업을 통한 불법 거래 감시 강화

비트멕스는 블록체인 업계 최고 데이터 분석 기업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와의 장기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불법 거래를 식별, 조사, 근절하기 위한 비트멕스의 역량 강화하기 위해 체이널리시스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존 프로세스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체이널리시스 KYT (Know Your Transaction) 감시 기능을 추가 도입함으로써, 비트멕스 플랫폼의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기 위한 준법 감시 역량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체이널리시스 여러 정부기관, 거래소, 금융기관, 보험사, 사이버 보안 회사가 신뢰하는 글로벌 데이터, 소프트웨어, 서비스, 연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당사는 체이널리시스 기술을 통해, 비트멕스 플랫폼 위험하거나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모니터링하여, 당사의 거래 모니터링 및 자금 세탁 방지에 대한 감시 기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말콤 라이트 (Malcolm Wright) 100x 그룹 최고준법감시책임자 (CCO) 비트멕스는 암호화폐 업계에서 책임감이 막중한 회사로서, 균형 있고 기민한 준법 감시 기능을 유지해 부적절한 거래자 불법 거래를 파악하는 것은 당사의 중대한 과제입니다. 체이널리시스는 비트멕스가 이와 같은 위협에 대응하는데 매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 해당 기업과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조나단 레빈 (Jonathan Levin) 체이널리시스 공동창업자 최고전략책임자 (CSO) “100x 그룹은 규제 준수를 위해 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체이널리시스는 비트멕스 플랫폼의 불법 거래를 감지하고 근절하기 위한 기능을 한층 강화할 것입니다. 이번 비트멕스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사용자들의 투명성을 보호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을 상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트멕스는 준법 감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리피니티브 (Refinitiv)이벤터스 (Eventus)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이외 추가 문의사항은 지원팀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