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론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한 비트멕스 준법 감시 프로그램 강화

암호화폐 파생상품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비트멕스는 준법 감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선해오고 있습니다. 비트멕스는 최근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 기업인 카론(Kharon)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당사 고객 실사 절차를 강화하고 미국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 (OFAC) 제재 기관 및 기타 관계자에 대한 스크리닝을 보강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당사는 더욱 견고한 사용자 인증 프로그램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이는 최상의 공급 업체와 솔루션을 도입하여, 더욱 뛰어난 스크리닝 절차를 수립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트멕스는 최고의 유동성 및 탁월한 거래 성능을 유지함과 동시에 해당 부문에서도 꾸준한 발전을 일궈나갈 수 있음을 증명해내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카론은 검색 대상과 제재 기관간의 관련성 여부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식별하여, 당사 시스템에 추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00x 그룹 최고준법감시책임자(Chief Compliance Officer) 말콤 라이트(Malcolm Wright)는 “비트멕스는 KYC 프로그램을 더욱 고도화하고 모든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카론과의 협업을 통해 비트멕스는 당 플랫폼에 접근하는 제재 대상들을 적발하고 차단할 수 있도록 스크리닝 절차를 더욱 발전시킬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카론 최고고객책임자(Chief Client Officer) 하워드 멘델손(Howard Mendelsohn)은 “기업은 KYC 평가 및 의사 결정을 위해 정확한 실시간 위험 관련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어야합니다. 당사의 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 제공을 통해 비트멕스가 지속적으로 가상 자산 서비스 공급업체들의 기준이 되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비트멕스는 2020년 KYC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도입하여, 모든 고객이 신원 인증을 완료한 업계 최대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지원팀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