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활성 사용자 신원 인증 완료와 함께 2021년 비트멕스의 활기찬 시작을 알립니다. – 사용자 인증 프로그램 완료

비트멕스는 사용자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침에 따라, 모든 활성 사용자가 신원 인증을 완료한 대형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중 한 곳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4일을 기점으로 비트멕스 사용자는 입금, 거래, 출금을 위해 신원 인증을 진행해야합니다. 미인증 계정의 보유 포지션은 강제 종료 되고, 2020년 12월 정산 선물 상품이 12월 25일부로 만기됨에 따라, 비트멕스 플랫폼 거래량의 100%가 신원 인증 완료 계정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2월 4일 신원 인증 종료 이후 1,000억 달러 이상 거래되었습니다.

비트멕스 플랫폼의 지배 회사인 100x 그룹 최고 경영자 알렉산더 홉트너 (Alexander Höptner)는 “사용자 인증 프로그램을 완료한 것은 비트멕스가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최고의 유동성과 미결제약정을 자랑하는 고성능 플랫폼으로 발돋움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이로써 어떠한 우려 없이 보안이나 유동성 또는 성능면에서 출중한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거래하고자 하는 개인 및 기업 고객이 급증하는 좋은 기회로 이어졌습니다. 이는 2021년 비트멕스의 힘찬 출발 기반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00x 그룹의 최고 준법감시 책임자 말콤 라이트(Malcolm Wright)는 “비트멕스 사용자는 최초 입금 및 거래 이전에 반드시 KYC 신원 인증을 완료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미국 외 지역에 기반을 둔 거래소들 중에서는 극소수의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만이 이와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국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다년간 강력한 준법 감시 기능을 개발하여 성취한 중대한 성과입니다. 비트멕스는 오랫동안 세계적인 수준의 보안, 기술, 및 상품 혁신으로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비트멕스 플랫폼의 모든 사용자가 신원 인증을 완료함에 따라, 당사는 준법 감시 부문에서도 우수함을 갖추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문의사항은 지원팀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