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최고정보보안책임자로 Brian Rankin 승진 임명

BitMEX는 당사의 고객과 이해당사자들을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Brian Rankin을 최고정보보안책임자(CISO)로 승진 임명 하였습니다.

Brian Rankin은 CISO로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여러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당사의 정보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팀을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100x 그룹 최고경영자(CEO) Alex Höptner는 본 승진인사에 대하여 “BitMEX의 성장과 전환은 정보 보안에 대한 여러가지 새로운 도전과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기회와 동시에 위협 또한 수반되는 일입니다.”라고 전하며, “Rankin CISO는 20여 년의 경력을 활용하여, 당사 혁신에 발맞춰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이바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ankin CISO는 2019년, 보안 프로그램 관리자(Security Program Manager)로 BitMEX에 합류하였으며, 보안 부문에서 20여 년 이상의 리더십 경력이 있습니다. BitMEX에 합류하기 전, Rankin CISO는 FinClusive에 컨설팅을 제공하며, Rulebook 작성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Rulebook은 회사의 자금세탁방지 및 금융범죄방지 준법의무 수행의 기준이 되는 원칙에 관한 프레임워크 및 자료 모음집입니다.

FinClusive에서의 경력 이전에는 다수의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회사에 재직하며 기술 관련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과거 SigFig에서 자산관리 소프트웨어를 Citizens Bank에 납품하는 업무를 수행한 바 있으며, 2015년에 합류했던 Ripple에서는 고객서비스 부사장(Vice President)로서 고객사의 블록체인 기술 도입에 대한 기술 납품 및 관리를 책임지고 담당했습니다.

SigFig 및 Ripple 재직 전에는 글로벌 모바일 뱅킹, 결제 및 커머스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사인 Monitise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ClairMail에서 회사의 기술 운영 및 고객 통합 과정을 고도화하는 업무를 수행하기도 했습니다.

Brian Rankin CISO는 “BitMEX가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접근법을 구상하고 암호화폐 보안 부문의 선두주자로서 위치를 잡아가는 과정에서 모두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최고정보보안책임자의 임무를 맡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승진 인사 소감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