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테판 러츠(Stephan Lutz), 100x 그룹 최고재무관리자(CFO)로 임명

비트멕스 플랫폼의 지주사인 100x 그룹의 최고재무관리자(CFO)로 슈테판 러츠(Stephan Lutz)를 임명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러츠 CFO는 2021년 5월부터 CFO 로서 100x 그룹 최고경영자 알렉산더 홉트너(Alexander Höptner)에게 보고하며, 당사의 재무 성장, 확장, 수익성을 이끌 것입니다.

러츠 CFO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독일 법인에서 근 10년 간 파트너로 재직한 깊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PwC 유럽지사에서 캐피탈 마켓 부문 리드로서 세계에서 가장 큰 다수의 금융 기관을 컨설팅한 바 있습니다. PwC 독일의 브렉시트 리드 파트너로서 그는 유럽중앙은행에서 브렉시트 준비를 구체화하는 데에 기여하였으며, 타 캐피탈 마켓 전문가들에게 규제 및 규정 준수에 대하여 조언했습니다.

PwC에 합류하기 이전, 러츠 CFO는 독일증권거래소의 인수 합병 부서 선임 부사장을 역임한 후, 독일, 스위스, 미국, 및 영국 사업부의 인사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드레스너은행에서 기업 금융과 주식 거래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러츠 CFO는 “암호화폐만큼 역동적이고, 포괄적이며, 또한 흥미로운 것은 없습니다. 전 100x 그룹보다 이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더 좋은 위치에 있는 회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규제 속에서 전략적이면서도 경쟁적인 이 산업에서 우리는 혁신과 동시에 민첩해야합니다. 저는 암호화폐가 향후 더욱 보편적인 방법으로 사용될 것이며, 이는 구/신세대 양방향의 변화가 촉진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가 점차 자산 계층으로 성숙해져감에 따라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를 구축해나갈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100x 그룹 최고경영자 알렉산더 홉트너는 “슈테판 러츠 CFO는 뛰어난 비즈니스 통찰력과 기존에 검증된 성공을 바탕으로 조직이 성장, 성공, 도전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휘하는 훌륭한 리더입니다. 2021년에는 비트멕스 플랫폼을 강화하고 당사 역량을 더욱 확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그는 우리의 변혁에 정확한 적시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