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 킨 침(Wai Kin Chim), 100x그룹 비상임 사외 이사로 임명

비트멕스 플랫폼의 지주 회사인 100x그룹의 사명은 현대 디지털 금융 시스템을 암호 화폐를 포괄하는 포용적 생태계로 변모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에 걸음 다가가기 위한 일환으로 당사는 와 킨 침(WK Chim) 100x그룹의 비상임 사외 이사로 임명한 점을 공표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비상임 사외 이사 최근 임명 알렉산더 홉트너(Alenxander Hoptner) 대표이사 2021 2 1 오늘부 당사의 이사진에 합류합니다.

100x 그룹 장인 데이비드 (David Wong) 박사는 “와이 킨 침 사외 이사는 세계 유수의 금융 기관에서 잔뼈가 굵은 금융 베테랑입니다. 특히 전략 리스크 관리 분야에서 그가 거둬들인 성과는 탁월합니다. 당사는 고객 신뢰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거버넌스와 준법 감시, 성능이 필수 요건으로 대두되는 환경에서 비트멕스 플랫폼을 시장에서 적극 부각시키고자 하고 있습니다. 와이 킨 침 사외 이사의 기술과 노하우는 굉장히 귀중한 자산이 되어 줄 것이며, 앞으로 100x와 비트멕스 플랫폼이 성장하고 발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트멕스가 모든 활성 사용자가 신원 인증을 완료한 최대 규모의 암호 화폐 파생 상품 거래소로 떠오른  한  후에 발표된 해당 사외 이사 임명 소식 당사 고위급 임원 인사 정책에 또 다른 주요 성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와이 킨 침은 국제 금융 기번 거버넌스를 비롯해 리스크 관리  준법 감시 부문에서 30 이상의 경험을 쌓아왔으며 당사에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입니다. 그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도이치 뱅크 뱅크 오브 차이나를 비롯한 세계 유수의 금융 기관에서 고위급 직책에 임명된 바 있습니다.

와이 킨 침 사외 이사가 당사의 일원으로 합류함에 따라, 비트멕스 플랫폼이 다른 전기를 마련하고 디지털 금융 진일보시키는 데에 함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